주식하시면서, 삼닉스 없으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14 목록 댓글 21

저요ㅜ
비싸서 못샀어요 어!어! 하다 놓쳐서 넘나 슬프네요
진짜 대출 받아서라도 사고싶어요
혹시 주식하시면서 저 두개는 없으신분 또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마이크론 1000퍼수익 삼성은 8주정도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etf만 샀어요. 변액연금에서 삼닉스사서 그나마 나름 위안? 뭐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난 어제 샀는데요
    내일 떨어지면 사면 되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일떨어지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모르지만 떨어지지 않을까요?
    제가샀으니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