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키로쯤 될까요?
키가 178이라던데..
분명 말랏을텐데 홍진경이 너무 말르다보니 상대적으로
통통해 보이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현역이 아니라 더 그렇겠죠. 근데 현역때도 이소라는 모델이라기 보다는 연예인? 홍진경도 그냥 좀 유니크하고 독특한 느낌이었고 개그맨 같은 포지션이었죠. 현역때도 한혜진처럼 모델이라는 정체성은 둘다 별로없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58정도? 홍진경은 180에 48인가 그렇대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모델몸이 아니던데
하늘색 드레스 입고 있는거보니 아줌마 옷입혀놓은거 마냥 통통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전 이소라가 훨씬 낫더군요 홍진경은 워킹도 이상하고 마르기만하고 어깨도 좁고 .. 이소라는 생긴게 일단 이국적이라그런가 그나이에도 카리스마있고 드레스 입혀놓은거보니 잘 어울리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