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5 목록 댓글 8

몇키로쯤 될까요?
키가 178이라던데..
분명 말랏을텐데 홍진경이 너무 말르다보니 상대적으로
통통해 보이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현역이 아니라 더 그렇겠죠. 근데 현역때도 이소라는 모델이라기 보다는 연예인? 홍진경도 그냥 좀 유니크하고 독특한 느낌이었고 개그맨 같은 포지션이었죠. 현역때도 한혜진처럼 모델이라는 정체성은 둘다 별로없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58정도? 홍진경은 180에 48인가 그렇대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모델몸이 아니던데
    하늘색 드레스 입고 있는거보니 아줌마 옷입혀놓은거 마냥 통통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이소라가 훨씬 낫더군요 홍진경은 워킹도 이상하고 마르기만하고 어깨도 좁고 .. 이소라는 생긴게 일단 이국적이라그런가 그나이에도 카리스마있고 드레스 입혀놓은거보니 잘 어울리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