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린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19 목록 댓글 11

삼성전자 340
하이닉스 36
현대차 78주
딱 이것만 있어요
운좋게 올초에 전재산 이렇게 몰빵했어요
더사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재산 투자해서 저 세가지 올초에 샀으면 잘 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
    저때 살때 얼마였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우~ 저라면 삼전 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예? 340*35만
    36*23만
    78*72만 대략 2억 5천인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