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린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1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전자 340하이닉스 36현대차 78주 딱 이것만 있어요운좋게 올초에 전재산 이렇게 몰빵했어요더사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재산 투자해서 저 세가지 올초에 샀으면 잘 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박저때 살때 얼마였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우~ 저라면 삼전 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예? 340*35만 36*23만78*72만 대략 2억 5천인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