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운동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31 목록 댓글 26

러닝이랑 걷기 다 포함 해서 매일 2만보 이상 하는데
무릎에 무리 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 주 3-5회정도 런닝머신 1시간씩 뛰기랑 걷기 반복했는데...시작한지 6개월 넘었어요.밤마다 왼쪽 무릎이 아파서.이거때문에 그런건가 싶어 그만둔지 2주째인데..안하니 무릎이 안아프네요..운동한답시고 아파트 헬스장에서 유일하게 저것만 했는데..요즘은 그냥 계단 오르내리기만 두세번 반복하고 있는데..이건 아픈거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만보 좋지 않아요 만보정도 걷고 근력운동추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나이들면 표나요 무리하게 하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매일 2만보는 과한거같아요 전 매일 8천~만보 걷고 아침엔 스트레칭이나 근력요가하고 가끔 자전거 한시간 반정도 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기운이 넘 빠지지않나요?
    싫어도 절반은 근력운동으로 바꿔보세요~
    중년되면 근육이 젤 중요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