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아들 키우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들 키 몇이예요?저희애는 165정도 되는것 같은데 반에서 중간쯤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중1에 그정도면 평균이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73 반에서 두번째로 크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