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4 목록 댓글 3

무슨 저런애가 있나요.
로운이요 애가 어쩜 저리 착해요?
과자도 젤리도 못먹어봤다는데 조르지도 않고 아픈것도 참고 진짜 세상에 너무너무 착하네요
빨리 나아서 행복해지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 일찍 철든게 맘이 짠하네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크론병환자 라는데
    마음이 아파요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그걸 참아내다니
    부디 건강 찿아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른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짠하기도 하고 아픈동안 애어른이 되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