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27 입으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 164인데 어느정도 되면 27 편하게 입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165에 50정도인데 27입어요 미디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61에 51.. 26~27입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65/55 27입어요 골반있는편이고 여유있진 않고 딱 맞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하비라 50킬로 나갈때 27한번 입어봤어요ㅠ 지금은 68 ㅠ 하아 살빼기 힘드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61 50 27 딱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