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꼭지에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63 목록 댓글 20

눈깔이 돌았나 손가락 단속 못했어요
걍 버려야할까요..아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이노텍 ㅡ30퍼에요. 헐. ㅡ700 이구요. 하. 진짜ㅜㅜ
    삼전만 사려다 저번 이노텍 상쳐서 그 담날사서 이익보고 다시사서 마이너로 끝났고 어제까지 지하를 뚫었네요. 하 짜증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1세기 석유는 반도체
    그 회사를 2개나 갖고 있는 나라가 대한민국..삼전 하닉.
    그반도체기판을 만드는 회사가 이노텍요.
    실적도 좋고 찾아보세요.
    숫자만보고 내렸다올랐다 할게 하니라
    뭐때문에 가는지..검색해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9분 말씀 공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한미반도체 -18프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