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 목록 댓글 9

이번달은 쉬는날이 많아서 급여가 작은데
사장님이 빨간날을 돈 다 주셨어요
모르고 주신걸까요?
물어볼까요?
돈이 더들어온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3
    물어보세요
    알고 주신거 같은데 암말 안하고 있음 오해 받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연히 물어보셔야죠. 혹시 모르고 넣은거라도 얼굴 계속 보려면 얘기 바로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보세요.
    제가 사장이라면? 이렇게 묻는 직원 더 신뢰하고 챙겨줄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봐야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