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달은 쉬는날이 많아서 급여가 작은데사장님이 빨간날을 돈 다 주셨어요모르고 주신걸까요?물어볼까요?돈이 더들어온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3물어보세요알고 주신거 같은데 암말 안하고 있음 오해 받을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연히 물어보셔야죠. 혹시 모르고 넣은거라도 얼굴 계속 보려면 얘기 바로 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보세요.제가 사장이라면? 이렇게 묻는 직원 더 신뢰하고 챙겨줄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어봐야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