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지는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95 목록 댓글 21

체중 57찍는거 보고 놀래서 식단이랑 홈트 한지 한달좀넘었어요
오늘 아침 54.05키로 ㅎㅎ 기분좋네요
53대로 내려가는거 보고싶네요 .. 키는 161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얼굴이 동그래서 다들 살 없다고 생각 잘 안하는거 같아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ㅇㄷ이상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남들 생각이 뭔상관..
    말랐겠구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목표가 53kg
    1키로도 안 빠지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목표가 57인데.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