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지는 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95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중 57찍는거 보고 놀래서 식단이랑 홈트 한지 한달좀넘었어요오늘 아침 54.05키로 ㅎㅎ 기분좋네요53대로 내려가는거 보고싶네요 .. 키는 161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얼굴이 동그래서 다들 살 없다고 생각 잘 안하는거 같아요 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ㅇㄷ이상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남들 생각이 뭔상관..말랐겠구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목표가 53kg 1키로도 안 빠지네요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목표가 57인데.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