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모님 팔순이신데 용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02 목록 댓글 22

어머님하고 각별해요
저도 사이좋구요
따로 잔치는안하시고 그냥 어머님만 만나서
식사하신데요 그래도 팔순이신데
용돈은 어느정도 드려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ㅈㄴㄷ 상황을 알 수 없으니 뭐라 할 수 없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ㅇㄷ)그쵸..애들용돈도 10이긴한데..
    시이모 고모 팔순이라 주고받고
    그 사촌들 아이결혼식까지.. 경조사비가 넘 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칠순 팔순아면 평상시보다 좀 더 챙겨 드리겠어요..50-10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친하면 30이나 50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