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모님 팔순이신데 용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02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머님하고 각별해요저도 사이좋구요따로 잔치는안하시고 그냥 어머님만 만나서식사하신데요 그래도 팔순이신데용돈은 어느정도 드려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ㅈㄴㄷ 상황을 알 수 없으니 뭐라 할 수 없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ㅇㄷ)그쵸..애들용돈도 10이긴한데.. 시이모 고모 팔순이라 주고받고 그 사촌들 아이결혼식까지.. 경조사비가 넘 드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칠순 팔순아면 평상시보다 좀 더 챙겨 드리겠어요..50-10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친하면 30이나 50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