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통돌이 어떤게 좋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55 목록 댓글 35

요즘은 거의 다 드럼이죠?
전 통돌이만 썼는데 담엔 꼭 드럼으로 바꿔보고싶었는데 통돌이 세탁기 무료로 받을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결국 다시 통돌이로 갑니당ㅜ
드럼 써보는게 소원인데ㅋ
어떤거 더 선호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풉 사라져야할거같음 왜 자꾸 업그레이드 되서 나오겠니 ㅉㅉ 헹굼도 옷이 비빌정도로 나오는 물로 헹굼이 되겠니, 물 적게쓴다지만 통돌이물에 세제 뿌옇게 나오는거 보면 드럼 헹굼이 제대로 될까싶은 생각이 많이 들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통돌이는 이불빨래하고 나면 사이사이 먼지가 못빠져나가서 고생한뒤로 드럼요
    드림이 때가 덜빠질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시대 땀이 대부분이니까 상관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통돌이에서 드럼바꿨는데 섬유먼지도 덜하고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현재 통돌이 쓰는데 다음엔 드럼사려구요. 패닝이나 이불빨때 둥둥 위로떠인는 곳은 세탁이 전혀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다른건 몰라도 패딩은 드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두개다써봤는데. 통돌이로는 소음이랑 빨래얽힘때문에 못돌아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