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투표하고 나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32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파들은 여기 안가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롯데도 불매했었는데 일본기업이니 뭐니 하면서 ㅋㅋ 진짜 이용당하는건 지들인데 맨날 개돼지래 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극우 혼자 뭐하니~~~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난 다 안가는 곳이네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실컷 팔아주세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