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투표하고 나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32 목록 댓글 21



좌파들은 여기 안가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롯데도 불매했었는데 일본기업이니 뭐니 하면서 ㅋㅋ 진짜 이용당하는건 지들인데 맨날 개돼지래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극우 혼자 뭐하니~~~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난 다 안가는 곳이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실컷 팔아주세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