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쓰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2 목록 댓글 3

이게 뭐라고 스트레스가 풀리고 심신이 안정되요 ㅋ

한자가 워낙 많아서 오랫동안 맘 붙들어맬 방법을 찾았어요

오래써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오 👍 👍 👍 👍
    불교시면 이왕 쓰시는거..사경으로 추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뭐에요?
    저도 하고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알려주세요~
    요즘 사자성어 한자공부 관심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