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할때 피드백 주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외후 매번 주시는지월 1회 주시는지 물어보면 주시는지 어떤걸 주로 체크 하시나요? 수학 영어 과외 중인데 잘하고 있는지 확인이 안되서 그거를 좀 확인하고 싶은데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희딸은 과외를 해주고 있는 입장인데 무심코 프린터기에 나와있는 종이를 보니깐 피드백 내용이더라구요 현재 학생의 부족한점과 이점을 보완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 수업방법 등등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리 아이도 중2 과외 하고 있는데매주 수업한 내용 과외학생 엄마에게 피드백 주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