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해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8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나 살을 빼야하나용..키는 165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언냐 나도 체지방 저정도돼..그냥 살자~~근육량 1키로 늘리기가 죽는만큼어렵더라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27이 좋다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ㅠ어찌뺄까 50살인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체지방은 많고 근육이 적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