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해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88 목록 댓글 11

얼마나 살을 빼야하나용..
키는 165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언냐 나도 체지방 저정도돼..그냥 살자~~근육량 1키로 늘리기가 죽는만큼어렵더라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27이 좋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ㅠ어찌뺄까 50살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체지방은 많고 근육이 적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