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3배 주식하는 분들은 안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7 목록 댓글 12

다들 1배 우량주만 하시나여?

오르면 3배 떨어져도 3배 거의 도박느낌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요.tqqq
    210프로 수익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못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레버리지 삼성 있어요.. 6천정도 수익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레버리지는 Soxl 이 최고봉. 변동성커서 돈복사 잘되면서도 3배수중에서는 거의 안전자산급의 덜위험한 섹터. 양도세 내더라도 이게 나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레버만 해요
    해외는 속슬 코루
    국내는 삼닉 각각 레버
    대신 남편은 한배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