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1배 우량주만 하시나여?
오르면 3배 떨어져도 3배 거의 도박느낌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요.tqqq
210프로 수익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는 못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레버리지 삼성 있어요.. 6천정도 수익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레버리지는 Soxl 이 최고봉. 변동성커서 돈복사 잘되면서도 3배수중에서는 거의 안전자산급의 덜위험한 섹터. 양도세 내더라도 이게 나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레버만 해요
해외는 속슬 코루
국내는 삼닉 각각 레버
대신 남편은 한배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