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1월~5월 단타수익 합 1700만원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2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뻤는데ㅎㅎ직장에 50억 벌고 바로 퇴사한 사람을 쳐다보니한없이 초라해짐...역시 씨드 차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렇게해서 애 한테 준거는 증여세가 없는거죠? 한꺼번에 목돈준게 아니라서 몰라서 물어보는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근데 퇴사할때 50억 벌어서 퇴사한다고 말하고 퇴사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리 욕심내면복없어져요 ㅇㄱ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도 주린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8백벌었는데6백손절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