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1월~5월 단타수익 합 1700만원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20 목록 댓글 14

기뻤는데ㅎㅎ
직장에 50억 벌고 바로 퇴사한 사람을 쳐다보니
한없이 초라해짐...

역시 씨드 차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렇게해서 애 한테 준거는 증여세가 없는거죠? 한꺼번에 목돈준게 아니라서 몰라서 물어보는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근데 퇴사할때 50억 벌어서 퇴사한다고 말하고 퇴사 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리 욕심내면
    복없어져요 ㅇㄱ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도 주린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8백벌었는데6백손절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