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이가 사서 보니 쓰더라구요 버릴까하다가 그냥 테스트겸 한번 해봤는데 색은 괜찮은것같죠?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짤순이 살라궁ㆍ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밑반찬 든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맛있게 보여요.
전 아주 가끔 시장에서 몇개 사서
무쳐놓는데 저만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이야 잘하셨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올해 난생첨으로 10개사서 시험삼아 해봤는데 성공해서 또 해놓으려구요ㅋㅋ 오이지 짜는거 샀어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잘 안먹어봐서 그런데 저걸 썰어서 짜가지고 어찌 무쳐요? 초고추장 처럼 무쳐서 양념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