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임출들어왔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08 목록 댓글 26

다들 심심하니 돈 자랑이네요,
난 마이너스인데.,..




나만 거지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죽지 마요. 주삭사장에서 기회는 언제든 다시 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신참들이나 번거지 갖고있던 사람 물려있던 사람 대다수는 마이너스죠 계속 떨어지는데 팔지도못하고
    눈멀쩡히 뜨고 오르는거만 고개들고 지켜보면서도 아무것도 못하는 공황상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돈없어서 주식 안하는 저도 있어요 위안 삼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마이너스듀 많음 저도-5천 원금손실은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미투금욜뇌동매매해서폭망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