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심심하니 돈 자랑이네요,
난 마이너스인데.,..
나만 거지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죽지 마요. 주삭사장에서 기회는 언제든 다시 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신참들이나 번거지 갖고있던 사람 물려있던 사람 대다수는 마이너스죠 계속 떨어지는데 팔지도못하고
눈멀쩡히 뜨고 오르는거만 고개들고 지켜보면서도 아무것도 못하는 공황상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돈없어서 주식 안하는 저도 있어요 위안 삼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마이너스듀 많음 저도-5천 원금손실은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미투금욜뇌동매매해서폭망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