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구가 투표율 제일 높네요 ㅋ
이번에 대구경북 빼고
파란색이 압승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한동훈 이진숙 김태규 추경호만 안되길...너무 큰 바램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한심한 노인들이 망치는거 같아요 그들은 계엄때 일찍자서 심각성도 모르고 배움도 짧아서 계엄이 뭔지도 모르고 박정희 반공세뇌당한 노친네들이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어찌 이진숙을 뽑으려는지 나랏돈으로 빵이나 사먹는 여자를...참 수준 알만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바꾼애 나와서 설치지 스벅사태 발생했지 빨간당은 안그래도 아웃인데 참 근데 박정희 18년간 독재 반공세뇌 당한 65세이상 노친네들 목숨걸고 투표를 하고 젊은 애들은 안하니까 큰일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이제 틀딱 노인들때문에 젊은사람 다 떠나고 자식들은
인생 망하는거죠
마지막 기회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