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닉인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08 목록 댓글 19

젠슨황 때문에 엘전, 두산 로보틱스, 네이버 언급하던데

그래도 주식 살려면 삼전, 하닉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8마넌까지내려올때까지 기다릴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살때마다 고점에 샀는데 결국은 오르네요.
    지금도 계속 사는중이예요
    현재 수익 3000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꾸준히 추매중.
    어제도 19주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삼전닉스 제가 샀어요 전 돈복이랑 거리 멀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