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닉인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0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젠슨황 때문에 엘전, 두산 로보틱스, 네이버 언급하던데그래도 주식 살려면 삼전, 하닉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8마넌까지내려올때까지 기다릴겁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살때마다 고점에 샀는데 결국은 오르네요.지금도 계속 사는중이예요현재 수익 3000정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꾸준히 추매중.어제도 19주 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삼전닉스 제가 샀어요 전 돈복이랑 거리 멀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