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때문에 엘전, 두산 로보틱스, 네이버 언급하던데
그래도 주식 살려면 삼전, 하닉이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내가사면 꼭대기 일거같아 맨날 망설이다 어제 두주샀어요 ㅜㅜ 좀 왕창 살껄
8만원대 삼전은 진즉이 팔아버리고. 에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8마넌까지내려올때까지 기다릴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살때마다 고점에 샀는데 결국은 오르네요.
지금도 계속 사는중이예요
현재 수익 3000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는 꾸준히 추매중.
어제도 19주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