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이것저것 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38 목록 댓글 10

간만에 겉절이
맛있네요
양파 오이 고추넣고
장아찌해놓고
수육도 압력솥에 삶는중ㅋ
마침 군인아들한테 전화와서
같이 먹었음 좋았을텐데 아쉽~
오전 순삭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오늘 저도 도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홧팅!!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맛있겠어요
    나도 겉절이 맛있게 하고 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다들 맛난점심드세요
    댓감솨감솨~
    수육이 좀 많이 삶아지긴한것같은데
    그래도 맛나네요ㅋ
    겉절이에 들기름 깨솔솔 하심 더맛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맛나겠네요 전 미역국옹심이 호박전 차돌박이 굽고 땡이요 투표하고 오니 더워서 무념 무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