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겉절이
맛있네요
양파 오이 고추넣고
장아찌해놓고
수육도 압력솥에 삶는중ㅋ
마침 군인아들한테 전화와서
같이 먹었음 좋았을텐데 아쉽~
오전 순삭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오늘 저도 도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홧팅!!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맛있겠어요
나도 겉절이 맛있게 하고 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다들 맛난점심드세요
댓감솨감솨~
수육이 좀 많이 삶아지긴한것같은데
그래도 맛나네요ㅋ
겉절이에 들기름 깨솔솔 하심 더맛있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맛나겠네요 전 미역국옹심이 호박전 차돌박이 굽고 땡이요 투표하고 오니 더워서 무념 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