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아이 밥 뭐 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1 목록 댓글 7

보양식 까진 아니더라도..나름 잘 먹인다고 하는데도 너무 말라서요 ㅠ 

다른 집들은 뭐 해서 먹이나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오늘은 안창살 내일은 삼겹살 모레는 꽃등심 글피는 목살수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젠 등갈비구워주고 오늘은 마늘쫑비빕밥 먹고싶대서 우삼겹넣고 해줬어요..피곤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닭다리살 사다가 굽네 소금구이 치킨처럼 해줬어요 통마늘 버섯도 같이 버터에 굽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소고기 구워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소고기 연어 돌아가면서 고기생선위주로다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