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온도설정.냄새.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9 목록 댓글 10

에어컨 주기적으로 몇년에 한번씩 분해청소 하는데도요.

에어컨 틀고 실외기 열심히 돌아갈때 말고 희망온도에 도달하면 실외기 멈추잖아요? 희망온도도 24~26도거든요.

그럼 냄새가 나요..

사실 세가족 이 두남자들이 이 냄새에 예민해요..

그렇다고 계속 희망온도를 낮게 해서 실외기 계속 돌면 감당안될테고.

혹시 에어컨 돌리면 냄새나는 집들.

원인?해결책?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첫댓글 쓴 사람인데요 이 방법이 좋을것같아요 저희사업장도 쭉 23도로만 틀었거든요 발냄새 도저히 감당안되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래요?낮은온도로 시간은 얼마나 돌렸어요?저번에 18도설정하고 문살짝열고 두시간 가까이 돌렸는데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럼 23도로 계속 돌리시는건가요? 지금 열대야취침24도설정해서 돌리는중인데 이렇게 하니 안나는것 같다고는 하네요.신랑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주기적으로 필터 청소 그리고 안에 청소 하시고요 송풍을 한시간 이상씩 창문 다 열고 틀어놔요 분해청소 자주해도 바짝 말리지 않으면 하루이틀 사이에도 곰팡이 천지되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27~8도 +선풍기 같이 돌리고 끄기전 송풍으로 1시간이상 말리면 안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