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65세에 국민연금 나올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국민연금 공단에서 온거 보니 만65세에 60~65만원정도 나온다고본거같은데요.현재 65만원과 제가 66세됬을때의 65만원은 화폐가치가 너무 다를거같은데 물가상승률 만큼 연금도 인상되서 받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근 반영 만65 받는다는 보장 없을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연도별 검색하면 나와요 조기수령하면 연 6프로 삭감되서 지급 5년 늦게 받으면 또 7.2프로 더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반영되긴하는데 100프로 반영이 아닌지라 월급도 물가반영수준으로 안오르는 느낌인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물가인상률에 맞춰 인상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계속 오르던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