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1

오늘 일하기로 하고 5월4일에 쉬었거든요
투표때문에 은근 걱정을 했었나봐요
꿈에 자꾸 집으로 유명인들이 들이닥쳐서
오전에 투표해야되는데
자꾸 못가는 그런 꿈을 꿨네욯ㅎㅎㅎ
결국 했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오늘 출근했는데 한가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