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지 않고서는 저리 깽판을 칠리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외국 간다던데..가서 있어도 우리나라사람 많으면 힘들텐데...또 총있는곳도 있고
차라리 사과하고 여기 있는게 나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그걸믿냐?퇴사 멋잇게 이유잇는거처럼 드립하는건데
인스타봐봐요.외국안나간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그냥 일생을 그렇게 살아온거 같아요. 사과할줄 알았는데 그조차도 안한거 보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인스타에 또뭐올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