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오전에 장 시작하자마자 엘지 매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62 목록 댓글 13

매도? 할까요?

기다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낼 오를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엘지 계열..어제 오전에 안팔았더니 쭈욱 빠짐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현재 얼만가요 지지난주팔고 속상해서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모레 쭉 오를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 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