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오전에 장 시작하자마자 엘지 매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6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도? 할까요?기다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낼 오를것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엘지 계열..어제 오전에 안팔았더니 쭈욱 빠짐 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현재 얼만가요 지지난주팔고 속상해서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모레 쭉 오를텐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 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