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세라 써마지 하고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4 목록 댓글 20

예전에 올리지오 쥬배륙 리쥬란 이런거 효과 못봐서 강남 피부과 큰맘먹고 하고 왔어요
제나이 48세
울세라+서마지+엘란세+레디어스
현금 730만원 줬는데 몇년에 한번 나한테 투자하자 싶어서요..ㅎㅎ
어제 하고왔는데 얼굴 팅팅 붓네요
다운타임 없다고 하더니 붓기 장난 아님요..
나중에 후기 알려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와~가격이 후덜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병원궁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730 가격이 후더널이네요.
    한번으로 끝나나요?
    나중에 후기도 꼭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한번에 끝나고
    제가 알고있기론 젤 강력한 리프팅으로 알고있어요 ~젤 오래간데요~~저 외국살아서 자주 못해서 한번에 큰돈 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08:28 new 수면으로 하셨나요? 통증은 어떠셨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