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올리지오 쥬배륙 리쥬란 이런거 효과 못봐서 강남 피부과 큰맘먹고 하고 왔어요
제나이 48세
울세라+서마지+엘란세+레디어스
현금 730만원 줬는데 몇년에 한번 나한테 투자하자 싶어서요..ㅎㅎ
어제 하고왔는데 얼굴 팅팅 붓네요
다운타임 없다고 하더니 붓기 장난 아님요..
나중에 후기 알려줄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와~가격이 후덜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병원궁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730 가격이 후더널이네요.
한번으로 끝나나요?
나중에 후기도 꼭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한번에 끝나고
제가 알고있기론 젤 강력한 리프팅으로 알고있어요 ~젤 오래간데요~~저 외국살아서 자주 못해서 한번에 큰돈 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08:28 new
수면으로 하셨나요? 통증은 어떠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