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한장 당 한명.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31 목록 댓글 5

저도 이거 헷갈렸네요.

같은당에서 두명 나와서 한명만 찍는거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연한거 아닌가요
    칸이 따로 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 -가
    민주당 -나
    국민의힘-가
    국민의힘-나.

    이렇게 되있으니 순간 가. 나. 두개 선택해야 하는 줄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알아보고 가시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ㅈㄴㄷ. 헐 그래요?
    저는 좀 이따 가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헐 당연 한명만 찍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