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깐풍기가 속이 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0 목록 댓글 6

닭고기살이 없고 거의다 저렇게 튀김옷이에요.

살있는거 두점빼고 그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다 살인데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몰라서 올렸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닭은 껍질도 있으니 저정도면 양호한게 아닐까요 탕수육 보면 가느다란 고기에 튀김옷을 후덜덜하게 입고 있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여러개중에 저 위쪽에 보이는거 저런걸 말하는거면 닭도 은근 물렁한 비게 비슷한게 많아서 그런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괜찮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