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개 될려나봐요
모자도 수십개
싸서 샀다네요
필요한걸사야지
흰티셔츠가 20개 옷걸이에 걸어둔게있는데
비닐안뜯은 새거가 또 20개정도
이거 병인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스트레스
비싼건 못사고
저렴한것들 사며
본인욕구 충족
그거 뭐라하지말고
같이 병원가든
해결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고딩아들이 거의 매주 옷을 사다 나르는데 한두번입고 땡이더라구요. 우리부부는 꾸밀줄도 몰라서 일년에 몇개 사지도 않는데 애는 외모에 너무 관심이 많아요. 매직펌 다운펌 주기적으로 하구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미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헉
7개도 아니고 70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