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정리하는데 남편이 사놓고 비닐도 안뜯은 옷들이 어마어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9 목록 댓글 14

70개 될려나봐요

모자도 수십개

 

싸서 샀다네요

 

필요한걸사야지

흰티셔츠가 20개 옷걸이에 걸어둔게있는데

비닐안뜯은 새거가 또 20개정도

 

이거 병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스트레스
    비싼건 못사고
    저렴한것들 사며
    본인욕구 충족
    그거 뭐라하지말고
    같이 병원가든
    해결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고딩아들이 거의 매주 옷을 사다 나르는데 한두번입고 땡이더라구요. 우리부부는 꾸밀줄도 몰라서 일년에 몇개 사지도 않는데 애는 외모에 너무 관심이 많아요. 매직펌 다운펌 주기적으로 하구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미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7개도 아니고 70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