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아랫배 통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오전부터 있는데응급실을 가야할지ㅠ보통 왼쪽아랫배는 어떤 병명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배란통아닌지날짜 함 봐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말씀 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신우신염이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자궁근종많이아프시면 응급실가서 씨티찍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