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아랫배 통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8 목록 댓글 4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오전부터 있는데

응급실을 가야할지ㅠ

보통 왼쪽아랫배는 어떤 병명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배란통아닌지
    날짜 함 봐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신우신염이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자궁근종
    많이아프시면 응급실가서 씨티찍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