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안하는 고3아이 공무원 또 혹한다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4 목록 댓글 4

친구가 대학안가고 공무원된다고 공무원공부한다고 하면서 바람 살살들었는지 맨 그소리~

공무원시험을 물로보나 엄청 어렵다니 알어 알어

 

뭘 알어? 

징징대고 포기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학교 공부도 안하는데 더 어려운 공무원 시험공부는 하겠어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해보라고 하세요 한국사도 배우고 있겠다 머리 핑핑돌아갈때 집중해서 몇달고생해서 도전해보라고 하세요 또 안되도 경험쌓고 대학졸업하고 다시 도전해도 되니까 저희삼실(공무원) 주사님 딸도 대학안가고 6개월 공부하고 붙었어요 학원도 안다니고 혼자 인강이랑 스터디카페 다님서 했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영어만 되면 수능보다 쉬운게 9급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중2 아이 키우는데 큰아이와 달리 내향적이고 공부는 암기과목만 잘하는 아이, 평소 호기심이나 이과 과목에 특출난 아이 아니여서 공무원 생각하고 있어요
    큰아이는 초등때부터 공부싹이 보여서 올해 인서울 공대 입학했지만 둘짼 달라 고등 입학전 방향 제시해 주려구요 이것 저것 말해도 시큰둥하더니 공무원 세계 얘기하니 흥미갖더라구요
    하고자하는 아이 믿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