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잇츠나 배민에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찬도 배달해서 먹나요?왜 죄책감이 들죠?맛은 어떤가요 다 다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반찬가게에서 국, 반찬, 생선구이 자주 시켜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업이면 죄책감들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직장맘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