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혹 모양이상하다고 조직검사후 유방종진단받아서 맘모툼으로 제거햇고1년후 촘파깨끗하다해서 작년에 잊어버리고 정기검사못받고 올해검사하니 1,7센치라네요ㅠ
재발해서 두번맘모툼하신분 계시나요
심란하네요
마지막엔 끝은 암이라는데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 맘모톰만 5번은한듯 첨엔 암이었고 두번째는 재발된거 그담부터 교수님이 생기면 제거하자고해서 했어요 이번에 제거하세요 좀 크네요 섬유선종이 잘생기는 사람이 있나봐요 전 제딸이 걱정되요 고등인데 섬유선종있어서 3센티짜리 제거하고 병원다니는데 공부한다고 늦게자고 스트레스받으니 혹이 자꾸 생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ㅠ에고 힘드셨겟어요 건강이최고네요
우리힘내보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맘모톱 하지마세요 대학병원가서 ct찍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ct찍음 암인지 알수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암인지 몰라요 조직검사 해야 나와요 ct으라는 이유는 맘모톱 해놓고 나중에 암이다 하면 대학병원에서 안받아준대요 이미 다 잘라놨는데 나중에 어떻게 찾냐고.....그래서 대학병원가서 ct라도 찍으라는거에요 위치라도 찍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