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 쇼파 가로 몇센치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님들 쇼파요가로 285면 작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보통 대략 2700-3100정도가 4인용임3000미만은 좀 아담한 4인이라고 생각하믄 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