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 쇼파 가로 몇센치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5 목록 댓글 1

님들 쇼파요

가로 285면 작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보통 대략 2700-3100정도가 4인용임
    3000미만은 좀 아담한 4인이라고 생각하믄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