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만 다이어트한다는 사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79 목록 댓글 8

저여요~~
살빼야지 하면서 빵뜯고있음
왜이리 의지가 없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도 꼭 밥안먹고 군것질하게되드라ㅠ그래서 살찌는거 아는데 못바꾸네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래야 되는거 아는데 밥은 밥대로 먹고 군것질은 군것질대로 할까봐요. 살이 찌니 몸도 힘든데 이놈의 입은 힘도 안드는지 계속 먹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속적으로 운동하고 먹는건 한입씩만 드세요
    저도 밥은 줄이고 군것질 못 끊어서(특히 빵 떡 과자ㅠㅠ) 계속 살이 쪘는데
    마음 단단히 먹고
    매일 실내자전거 한시간씩 타고
    음식을 줄였어요
    정말 군것질 하고 싶을때는 비스킷 한두개
    케잌 한조각등 먹고
    전체적인 양을 반으로 줄이구요
    6개월정도 지나니 살 빠지는것도 탄력이 붙어서 죽죽 빠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요..ㅜㅜ 큰일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나도..너도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