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그런지 며칠만에 다 시들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다발 두개로 나눠 대충 꽂았는데하나는 다이소 꽃병하나는 생수병 ㅎㅎ집도 조용하고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고마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꽃은 이쁜데 답답해 보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르게..너무 많이 꽂은듯 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예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쁘당 언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