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그런지 며칠만에 다 시들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5 목록 댓글 6

꽃다발 두개로 나눠 대충 꽂았는데
하나는 다이소 꽃병
하나는 생수병 ㅎㅎ

집도 조용하고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고마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꽃은 이쁜데 답답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르게..너무 많이 꽂은듯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예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쁘당 언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