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는데 그 금액까지 올라가면 그뒤로도 그 금액이 계속 유지되나요? 아님 다시 하락? 그때 다들 주식 매도 하면? 어케 되요? 주식 모르는 사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항상 마지막 피해자에서 ㅈㅅ하는사람 많았조ㅡ
걱정이 되는장이네요
여유돈으로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그넘의 자살타령은
8만여자 자살타랑녀생각나네요
참 죽음 함부로 얘기하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팩트네요
사채 대출받지말고 본인돈으로 해야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아무도 모르는 판.
반도체 AI 시장이긴 하나, 정부가 집값 잡으려 주식으로 모든 영혼을 끌어 모으는 분위기 나만 느끼나..? 정권바뀌면 또 우째될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지금 경기도 반도체 회사 근처 부동산은 4억이 뛰었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