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신맛나는 오이지는 어떻게 담그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2 목록 댓글 4

작년에 시어머니가 주신 오이지는 짠맛만 있어서
썰어서 물에 좀 담궜다가 무쳐먹었거든요.
이번에 오이지 몇개를 얻었는데 그냥 그대로 먹어도
될만큼 짜지도않고 약간 신맛이 난달까
꼭 피클느낌처럼 그렇네요.
담글때 설탕이나 단맛이 나는걸 넣은걸까요?
너무 맛있어서요.
저만큼이 한개 썰어서 무쳐본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 네개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도 담궈보고싶어서요~제가 물어볼 상황은 아닌지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요샌 옛날 방식보단 식초 설탕 소금넣고 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래요? 유투브보면 소금만 넣던데 시어머님껀 그런 옛맛이고 이건 피클에 가까운 가벼운맛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