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딩 딸하고 브런치 먹고 네일 하러 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20 목록 댓글 11

이게 행복 아닐까요?
사춘기때는 서로 죽이네 살리네 난리였어요
그 또한 지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와 저두요 남편이랑 고메에서 점심먹고 선거하고 딸이랑 네일하는중요
    자취하는 울아들 시험기간이여서 못내려오는데 보고싶고 맛있거 먹으니 생각나네요 ㅎㅎ 내려오면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오늘 딸이랑쇼핑했어요.올영도가고.같이 쇼핑하니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대학1 아들이랑 카페랑 여기저기 많이 다녀요 오늘도 햄버거 먹고 영화보고 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일도 하고 올리브영도 가고 잼나게 보냈어요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