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행복 아닐까요?
사춘기때는 서로 죽이네 살리네 난리였어요
그 또한 지나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우와 저두요 남편이랑 고메에서 점심먹고 선거하고 딸이랑 네일하는중요
자취하는 울아들 시험기간이여서 못내려오는데 보고싶고 맛있거 먹으니 생각나네요 ㅎㅎ 내려오면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오늘 딸이랑쇼핑했어요.올영도가고.같이 쇼핑하니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는 대학1 아들이랑 카페랑 여기저기 많이 다녀요 오늘도 햄버거 먹고 영화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