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알려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5 목록 댓글 7

맛있는거 뭐 있을까요? 

명동교자 말고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
    다 비슷하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명동피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돌아다니다가 어쩌다 들어가게 된 양꼬치집 맛있었어요
    그집에서 지삼선?가지튀김 맛을 알아버렸지요
    이름 생각안나서 궁금하시면 지도로 찾아보고 댓달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명화당이라고 오래된 분식집 있는데 김밥양념이 좀 특이해요 전 명동교자 먹고 여기서 항상 김밥 포장해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