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 조직검사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0 목록 댓글 7

멍든건 사라졌는데 아직도 멍울지고 딱딱해요. 

2주 넘었는데 언제쯤 괜찮아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멍도 오래가더라구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 한달넘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한달넘게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5월 15일 했는데 멍이 아직 있어요. 댓글들 보니 한참 더 있어야 없어지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14일날했는데 혹시 결과는 어때요? 전 6개월후 추적검사라 또 이렇게 될거 생각하면 하기싫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