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 구경하기 힘드네요
할배 할매들은 이리 많은데
투표줄 비율이 저렇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수도권이고 역세권인 우리 동네는 40~50대가 60%, 그 이상이 30%, 그 이하가 10% 정도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오전 투표참관인 하고왔는데 젊은층은 얼마 안오더라구요....80대쯤 되보이는 어르신 한두명은 나머진 모른다고 투표용지를 투표함위에 그냥 던지든이 올려나버리고..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 사전투표 했는데 우리 동네는 사전투표날 줄도 길고 젊은 애들 많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희아들 자취하는데 오늘 투표했다더라구요 1번찍었다고 ㅋㅋ 2번은 우리집 출입불가라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희동넨 중년 청년 어르신들 골고루 오시던데요 참관인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