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와일드 씽 보고 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774 목록 댓글 19

영화관에서 안보셔도 될거 같아요

유투브 예고편이 더 재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혹시 보이는 짤들이 전부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근데 마지막 30분이 제일 재밌긴 해요
    오정세의 무대 아주 묘미였어요
    대부분은 아쉬워요 내용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간만에 많이 웃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재밌다고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재미없고 돈아깝고 12세미만이볼내용 진짜 최악이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