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하면 알바한다던데..
과외생각도 있는데 경험이 없어서요.
초등 동생 수학이나 좀 봐준적 있지 다른학생 수업 경험도 없고 학원알바도 안해봐서..
과외 말고 다른 알바를 구해야하나하더라구요
학력이 그나마 제일 큰 경력? 인디
제가 학부모라도 경력없는 1학년은 아무리 스카이라도 선뜻 안땡길듯...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중학생은 시급 얼마 받아요? 저희애도 하면 영어해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시급 2만5천요 첫과외고 도보 가능해서 낮게 잡았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누구든 다 처음이 있죠
처음 없이 어떻게 경력이 쌓이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울애 1학년인데 보면 과외준비 철저히 해 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서울대 공대 26학번 아들
과외가 끊이지 않게 계속 구해져요.
걱정 안 하셔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