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오는 투표율이 사전투표랑 합해진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 지선때보다는 높다지만 그래도 낮네요투표하라고 휴일지정에 사전투표일도 이틀이나 되는데...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그래도 4년 전보다 8퍼 정도 높잖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22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원래 총선이나 지선은 낮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