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오는 투표율이 사전투표랑 합해진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50 목록 댓글 3

지난 지선때보다는 높다지만 그래도 낮네요
투표하라고 휴일지정에 사전투표일도 이틀이나 되는데...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그래도 4년 전보다 8퍼 정도 높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2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원래 총선이나 지선은 낮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