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학교 친구 오래가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9 목록 댓글 1

중3딸이고 무리보다는 한두명과 친하게 지내는걸 좋아하고 정이 진짜 많아요..

근데  싸운것도 아닌데 친하게 지내다가도 갑자기 다른친구랑 친해져 가버리고 아이는 또 힘들어하고

이게 자꾸 반복되는데 다른 아이들은  한두명과 사귀는걸 좋아해요? 아님 두루두루 노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깊게 사귀는게 힘들나이 아닐까요.
    성향도 있긴하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