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딸이고 무리보다는 한두명과 친하게 지내는걸 좋아하고 정이 진짜 많아요..
근데 싸운것도 아닌데 친하게 지내다가도 갑자기 다른친구랑 친해져 가버리고 아이는 또 힘들어하고
이게 자꾸 반복되는데 다른 아이들은 한두명과 사귀는걸 좋아해요? 아님 두루두루 노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중3딸이고 무리보다는 한두명과 친하게 지내는걸 좋아하고 정이 진짜 많아요..
근데 싸운것도 아닌데 친하게 지내다가도 갑자기 다른친구랑 친해져 가버리고 아이는 또 힘들어하고
이게 자꾸 반복되는데 다른 아이들은 한두명과 사귀는걸 좋아해요? 아님 두루두루 노는지 궁금하네요